ヒーリングゲーム

딩컴 가격, 그날의 따뜻함은 얼마였을까

딩컴 가격, 그날의 따뜻함은 얼마였을까

처음 딩컴(Dinkum)을 봤던 날이 떠오릅니다.인도네시아 친구 퀼라가 조용한 밤에 스트리밍을 켜고 있었어요.잔잔한 배경음악, 정갈한 그래픽, 귀여운 동물들…자극적인 건 하나도 없고, 그저 ‘마음이 쉬는’ 느낌이었죠. 그 순간 문득 궁금했어요.이 따뜻함은 얼마일까? 🎮 딩컴 가격 정보 – 정말 괜찮을까요? 지금은 24,000원정도.저녁 한 끼보다 싸지만, 그날 밤의 따뜻한 감정은 가격표로는 설명할 수 없었어요. 딩컴은 스팀 기준 정가 24,000원대입니다.(달러 기준 17.28달러 정도) 하지만 자주 할인에 들어가기 때문에,할인 기간엔 11,500원 ~ 13,000원대에도 구매할 수…

딩컴 리뷰, 혹은 감정의 기록 – 남지 않은 영상, 남아버린 마음

딩컴 리뷰, 혹은 감정의 기록 – 남지 않은 영상, 남아버린 마음

기록하지 못한 순간이 가장 진하게 남을 때가 있다.게임 속 장면은 사라졌지만, 그날의 따뜻함은 마음에 고스란히 남아 있다. 👉 딩컴의 첫날 이야기, 정리된 리뷰형 포스팅이 궁금하다면? 🎥 기록되지 않은 순간, 아쉬움보다 또렷함으로 딱 그랬다.딩컴을 처음으로 퀼라, Coreng과 함께 플레이했던 그 날.UI가 화면을 가려버린 줄도 모르고,나는 그 소중한 순간들을 녹화하고 있다고 믿고 있었다. 뒤늦게 알았다.ESC 키를 눌렀을 때 열렸던 일기장 UI가 화면을 전부 덮고 있었다는 걸. 조금은 허탈했고, 아쉬웠다.하지만 이상하게도,그 순간들은…

ドーパミンデトックス、そしてアート|メイプルストーリーの静かな狩猟場にて

ドーパミンデトックス、そしてアート|メイプルストーリーの静かな狩猟場にて

“메이플스토리 아르테일에서 1시간 동안같은 자리에서 사냥하며 도파민을 비우고 마음을 채웠습니다.” 🕊️ 도파민 디톡스를 선택하며 요즘 저는자극을 조금 줄이고 살아보는 연습을 하고 있습니다. 화려하게 편집된 영상,빠르게 전개되는 타이밍,“더 센 자극, 더 많은 보상”을 향한 흐름에서조금은 떨어져 있는 방식을 선호하게 되었습니다. 대신,조용하고 반복적인 일상,아무도 없는 공간 속에서스스로를 마주하는 시간을 소중히 여기게 되었지요. 그렇게 선택하게 된 게임이바로 메이플스토리,그중에서도 클래식한 매력이 살아있는 아르테일이었습니다. 🍂 아르테일이라는 조용한 마을 그 시절, 그 속도.제가 좋아하던 감성.지금도…

AIに健康的なカスタマイズされたゲームを推薦してもらう方法

AIに健康的なカスタマイズされたゲームを推薦してもらう方法

AIに健康的なパーソナライズされたゲームを推薦してもらう方法 ゲームは単なる娯楽なのでしょうか? 単なる暇つぶしのように感じるかもしれませんが、実際、ゲームは私たちが思っている以上に脳や感情、日常のルーチンに深く関わっています。特に戦闘型RPGやアクションゲームのような没入感とスピード感の高いゲームは、カラフルなグラフィックと打撃感で中枢神経系を強く刺激し、その過程で脳はドーパミンという報酬物質を素早く分泌するため、一時的な快感は大きいですが、その後の無気力感やルーチン崩壊を経験することもあります。 運動、読書、禁欲、...